이름 : 델 코너

출생지 : 미국 텍사스

좌우명 : 나는 무엇인가를 건설하는게 좋아

약력 : 이 정많고 목소리 부드러운 중년 텍사스인은 바메큐와 총을 좋아하고
높은수준의 교육과정을 수료하였으며 호기심까지 넘칩니다.
10년동안 서부 텍사스 유전에서 채광작업을 했고 11개나 되는
어려운 과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는 동안 위협적인 건물을 짓는 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포지션 : 지역방어

체력 : 125 (메딕에게 오버힐을 최대로 받을 시 185)

속도 : 100% (만일 기계나 건물도구등을 들고 있다면 75%로 감소)



< 주무기 >

[샷건] : 데미지60 (치명타 180) - 단! 한발한발 총알로 계산해야함. 총알 한발의 데미지는 6 X 10발이 나감
기본무기이긴 하지만 훌륭하다. 총 6번을 사격이 가능하고 32발의 탄창을 가지고 있다. 발사속도로 나름대로
준수한편이라 수류탄을 들고 겁없이 달려드는 데모맨이나 체력없는 적들을 원거리에서 분사타격해 얻을 수 있는
어시스트 점수까지 노려볼만한수가 많다. 역시 중요한것은 개인의 사격실력.

[프론티어 저스티스] : 샷건과 능력치는 동일하지만 격발수가 -3
총 탄약이 32발인것은 변함없으나 중요한것은 격발수가 3발로 줄어들어 한발한발 신중을 들여야 한다.
특히 체력이 중간이상 차 있는 적들과 조우시 탄약이 모자라 죽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있지만 이 무기의 최대
장점은 바로 자신이 지은 센트리건이 적을 죽이거나 어시스트를 획득했을 시 무기가 100% 치명타로 명중한다는
것이다. 3발이상의 치명타 장탄수를 획득했다면 어수룩한 솔져나 헤비정도는 우습게 사살할 수 있다. 물론 주제를 모르고 달려드는
날파리 같은 스카웃도 예외일수는 없다. 다만 치명타 탄창을 획득하려면 자신이 지은 센트리가 반드시 부숴져야 하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이점을 상쇄하기 위하여 건슬링거 언락 아이템과 같이 사용하도록 하자. 



< 보조무기 >

[권총] : 데미지15 (치명타 45) - 창탄수 16 / 총 탄창 200
총 탄창수가 넉넉하긴 하지만 기본 데미지가 워낙 작은데다가 연속으로 적을 맞추기가 힘들어 그 실용성은
그저 기본무기구나 라는데에서 그치고만다. 물론 개인의 사격실력과 어느정도 관계가 있겠지만 무기의
성능은 기본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루거모프] : 모든것이 권총과 동일
또 다른 설명이 필요한가? 권총과 모든것이 동일하다. 외형과 킬 아이콘만 빼고........



[랭글러] : 센트리 건을 위한 보조장비
이 장비를 장착하면 수동으로 센트리를 조종할 수 있게 된다. 거의 대부분의 상황에서 권총같은 보조장비
보다 유용하다. 센트리로 사정권밖 적들을 사살한다거나 스파이같은 얄미운 클래스를 우선 순위로 직접
사살할 수 있게 된다. 총알뿐만 아니라 레벨3 센트리건의 경우 로켓까지 발사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가.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은 랭글러로 센트리 조종을 마치게 되면 센트리를 짧은 시간동안 작동불능상태로 빠지게 된다.
이 틈에 스파이나 다른 클래스로부터 공격받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근접무기 >

[렌치] : 데미지 65 (치명타195)
이 기본무기는 각종 건물들을 건설/수리 하고 스파이가 설치한 전자 교란기도 제거하며 때때로
적의 대퇴부를 때려 두대골을 부수는등 실로 다양한 역할을 하는 만능 장비입니다.
지어지는 건물을 이 렌치로 두들기면 건물은 더욱 빠른 속도로 지어지며 다른 엔지니어의 건물 역시
수리해줄수도 있고 렌치로 두들겨 건물짓는일을 도울수도 있습니다. 아참! 탄창이 없는 센트리도 두들겨주면 원상복구 !

[남부의 환영방식] : 적 타격시 5초간 출혈,화염공격에 20%만큼 취약,이 무기 치명타가 터지지 않음.
능력치는 렌치와 완전히 동일. 하지만 화염공격에 취약해지기 때문에 급작스럽게 등장하는 파이로의 공격
에 고전을 면치 못할것이다. 하지만 원수같은 스파이를 이 무기로 한번만 공격을 성공시킨다면 도망치는
놈의 등짝에 총알 다섯발을 박아줄 수 있을것이다. 출혈 효과때문에 스파이는 효과적으로 잡아낼 수
있지만 게임을 어느정도 해보면 스파이들은 대충 행동방식만 봐도 식별할 수 있기 때문에 구지 파이로에게 취약해지는 위험을
무릎쓰면서까지 쓸만한 필요는 없다고 본다. 언락아이템이긴 하지만 그닥 추천하지는 않는다.

[건슬링거] : 체력+25,3연타공격시 무조건 치명타공격,미니센트리가 건설가능해짐,치명타 발생안함.
엔지니어를 오로지 방어가 아닌 방어와 공격의 사이인 미드필드 포지션으로 활용할 수 있게끔 해주는
아이템이다. 기존 센트리건을 미니 센트리건으로 대체하게 되는데 이 미니 센트리건은 모든 센트리들중에
가장 약하지만 건설속도가 어마어마하게 빠르고 말 그대로 미니이기 때문에 작다. 이것은 적이 센트리를
정확하게 조준하기 어렵다는 말이며 동시에 비용이 100밖에 들지않기 때문에 격전지나 혹은 그 부근이라면 센트리가 부숴진다고
해도 널린게 무기일테니 즉시 자원으로 바꿔 부담없이 또 지을 수 있다. 만일 센트리건이 어시스트 점수나 킬 점수를 획득했다면
부서지는 동시에 치명타 탄창을 획득하게 되므로 적은 센트리를 부순 후 더 강력해진 엔지니어를 상대해야만 할 것이다.
프론티어 저스티스 주 무기와 좋은 짝을 이루는 아이템이다.

[JAG;잭] : 기본 능력치는 렌치와 동일. 건설속도 30% 증가 , 데미지 25% 감소.
30%증가된 건설속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센트리건과 디스펜서등을 보다 신속하게 지을 수있다.
일반 센트리건을 미니 센트리건처럼 활용해보는 방법도 있으나 그 효과는 미니 센트리만 못하다.
이유는 아무리 30% 빠른 건설속도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결국 건물 곁에서 두들겨야 빨라지는것이기
때문이다. 두들기는 시간동안 엔지니어는 무방비가 되고 근처이 있는 센트리나 타 클래스에게 죽이기 쉬운 대상이 될 뿐이다.
또한 30%가 빨라진다고 해도 1레벨 센트리건이 미니 센트리건만큼 건설속도가 빠르지 않고 완성된 센트리건을 수리할때마다
지속적인 비용과 수리하는데 두들기느라 다시한번 무방비 상태가 되기 때문에 센트리와 함께 직접적인 전투는 힘들것이다.
생각해보라! 3레벨 센트리가 터지기 일보직전인데 어찌 수리 하지 않고 베기겠는가?
하지만 기본 렌치보다는 훠월~씬 좋은 아이템임은 부정할 수 없다.


[ 센트리건 1레벨] : 건설비용 130 / 체력 150 / 초당데미지 평균 64
[ 센트리건 2레벨] : 건설비용 330 / 체력 180 / 초당데미지 평균 128
[ 센트리건 3레벨] : 건설비용 530 / 체력 216 / 초당데미지 평균 128 + 로켓발사공격(100)

[ 미니 센트리건 ] : 건설비용 100 / 체력 100 / 초당데미지 평균 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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